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해외입국 자가격리 마지막날
    Daily 2020. 12. 5. 21:29

    시드니에서 입국함. (2020.11.22)

    자가격리 기간: 2주 (~2020.12.06)

     

    오늘은 드디어 이 길고 긴 자가격리의 마지막날이다.

    내일 오후 12시까지 해야 해제가 되긴 하지만.

     

    취준:

    재취업을 위해 포트폴리오를 정리하는데만 1주일 이상을 소모했고, 지원하는데 자가격리 마지막 주간을 소모했다.

    차라리 다행이라고 생각한다. 유혹 받을 일도, 할 일도 없어서 집중할 수 있었다.

     

    다이어트:

    호주에서 찐 살을 모두 빼는 것은 불가능 했다. 음식 조절을 하긴 했는데, 운동량이 부족해서 뭔가 이렇다 할 변화는 없었다.

    코로나 때문에 사람 많은 곳은 못 가겠지만, 집 앞이라도 걸으면서 산책을 좀 하고싶다.

    이번에 느낀게, 나는 걷는 것을 무척 좋아한다는 것이다. 어릴 때도 공상을 하면서 혼자 걷곤 했는데,

    아직도 그게 취미이고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인 것 같다. 제발 좀 걷고싶다. 산책 팡팡 마음껏 하고싶다.

     

    어쨌거나 저쨌거나 오늘 마지막날! 근데 왜 이렇게 피곤하지 ㅎㅎ

    'Dail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해외입국 자가격리 1~2주차  (0) 2020.11.30
Designed by Tistory.